명신산업 주가 전망

2020. 12. 17. 18:03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명신산업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신 산업 기업개요
명신 산업은 자동차 차체부품 기업입니다. 차량의 핫스탬핑 공법을 활용한 자동차용 차체 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회사 로고

국내에서는 1차 협력업체로 엠에스오토텍등 차체 제작업체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1차 협력업체는 별도의 생산작업을 거쳐 최종으로 현대 기아자동차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최대주주

 

해외에서는 종속법인인 심원테크와 심원USA를 거쳐 글로벌 전기자동차 고객사 테슬라 등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명신 산업의 최대주주는 엠에스오토텍입니다.

 

 

명신산업 주가 상승 이유

명신산업은 미국 전기차기업 테슬라에 자동차 차체부품을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그래서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돼 매수세가 몰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모델S


증권업계에 따르면 명신산업의 핫스탬핑 기술은 글로벌 전기차와 함께 성장할 전기차부품업체이라고 평가 했습니다.

 

또한 명신산업에 대해 친환경차 및 전기차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초경량 및 초고강도 부품을 제조할 수 있는 핫스탬핑 기술 채택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고 분석했습니다.

특히 명신산업의 고객별 매출비중을 살펴보면 2019년 기준 테슬라를 포함한 글로벌 전기차업체 매출이 37.4%에 이르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테슬라 주가 월봉 차트


명신산업은 7일 코스피시장에 상장한 새내기 주 이기도 합니다. 명신산업은 상장 첫 날 시초가가 공모가 2배로 결정된 뒤 상한가에 도달하는 이른바 '따상’에 성공한 종목이기도 합니다. 


명신산업은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 경쟁률도 1372.94 대 1로 집계돼 코스피 최고 기록을 새로 쓴 기업이기도 합니다.

 

다음으로 명신산업 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명신산업 주가 차트 분석

일봉 차트입니다. 최근 3거래일 동안 큰 주가 상승을 했습니다. 17일 주가가 26% 상승하며 다시 신고가를 갱신했습니다. 거래량 또한 계속 증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일봉 차트

 

명신산업 주가의 주봉 차트를 보시면 이번주에 약 70%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전주 대비해서 크게 증가 하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주봉 차트

 

명신산업 주가의 월봉 차트도 보시면 12월달 상장된 새내기 주입니다. 하지만 최근 테슬라 관련주로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월봉 차트

 

명신산업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명신산업 주가 수급 현황

상장 이후 현재까지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은 매수 우위에 있으며, 외국인 기관계는 매도 우위에 있습니다.

 

명신산업 주가 전망: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한국전력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한국전력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국전력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우리기술투자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우리기술투자

raystock.tistory.com

 

펄어비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6일 주식 시장에서 펄어비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펄어비스 주가 주

raystock.tistory.com

 

SK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SK머티리얼즈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SK머티리얼즈

raystock.tistory.com

 

엘앤에프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엘앤에프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엘앤에프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0) 2020.12.18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0.12.18
한국전력 주가 전망  (0) 2020.12.17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0) 2020.12.17
펄어비스 주가 전망  (0) 2020.12.17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