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엘텍 주가 전망

2020. 12. 23. 11:41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3일 주식 시장에서 대성엘텍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대성엘텍 주가 상승 이유

23일 국내주식시장에서 애플이 자율주행 전기차 개발에 돌입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연일 주목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애플카 상상도 (출처: 애플)

 

23일 오전 10시 40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대성엘텍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 중입니다. 대성엘텍 종목은 전 일에 이어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로이터 통신은 애플이 2024년까지 자율주행 승용차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도한바 있습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애플 회사 전경

 

이에 ‘애플’과 ‘자율주행’에 관련된 종목에 투자자들의 자금이 몰리면서 관련 종목들의 주가가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동사 기술력 예시1


대성엘텍은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 2017년도 자율주행자동차 핵심기술개발 사업 국책과제의 주관사로 선정된 것이 주목받은 분위기 입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동사 기술력 예시2

 

대성엘텍은 자율주행차 사고 데이터 저장장치 기술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데이터의 조작 및 무단유출방지를 위한 보안기술도 개발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대성엘텍 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대성엘텍 주가 차트 분석

아래는 대성엘텍 주가의 일봉 차트입니다. 최근 2거래일 연속으로 상한가 기록중입니다. 거래량도 최근 크게 증가 했습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일봉 차트

 

대성엘텍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이번주 주가가 약76% 상승 중입니다. 옆에 매물대를 돌파하면서 연속적으로 상승할지 관심이 가는 종목입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주봉 차트

 

아래는 대성엘텍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긴 하락 추세에서 상승 전환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월봉 차트

 

 

대성엘텍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대성엘텍 주가 수급 현황

아래는 대성엘텍 주가의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개인은 매수 우위에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계는 매도 우위에 있습니다.

 

대성엘텍 주가 전망: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파인디지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3일 주식 시장에서 파인디지털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파인디지털

raystock.tistory.com

 

인포뱅크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2일 주식 시장에서 인포뱅크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인포뱅크 주가

raystock.tistory.com

 

삼성생명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2일 주식 시장에서 삼성생명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삼성생명 주가

raystock.tistory.com

 

삼성물산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2일 주식 시장에서 삼성물산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raystock.tistory.com

 

현대약품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2일 주식 시장에서 현대약품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현대약품 주가

raystock.tistory.com

 

일동홀딩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일동홀딩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일동홀딩스

raystock.tistory.com

 

OCI 주가 전망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1일 주식 시장에서 OCI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OCI 주가 상승 이유 21일

raystock.tistory.com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21일 주식 시장에서 박셀바이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박셀바이오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이노텍 주가 전망  (0) 2020.12.23
LG전자 주가 전망  (0) 2020.12.23
파인디지털 주가 전망  (0) 2020.12.23
인포뱅크 주가 전망  (0) 2020.12.23
삼성생명 주가 전망  (0) 2020.12.23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