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최근 엠에스오토텍 주가가 주식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한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 및 수급 현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엠에스오토텍 기업 개요

엠에스오토텍은 자동차의 주형 및 금형 제작 기업입니다. 또한 엠에스오토텍은 핫스탬핑 기술을 독자 개발하여 고강도 경량 차체 부품을 생산합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회사 로고

 

차세대 핫스탬핑 파셜퀜칭 부품, 다종 재료 적용 초경량 승용 차체 개발 및 고강성 알루미늄 적용 도어 등 다양한 기술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협력업체로는 북미 전기차업체, 현대 기아차등이 있습니다.

 

엠에스오토텍은 핫스탬핑 등 자체 부품을 테슬라에 공급하고 있어 '테슬라 관련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이슈
27일 상한가 : 자회사 명신산업 공모 흥행 소식

27일 언론에 보도에 따르면 자회사 명신산업이 기업공개를 앞두고 지난 24~25일 진행된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수요예측에서 1,19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 전해졌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공모주

 

이것은 유가증권시장 상장 업체 중 역대 최고 경쟁률입니다. 이번 수요예측에는 낮은 공모가로 여러 기관투자자와 싱가포르투자청(GIC) 등 해외 기관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자회사


한편, 명신산업은 1982년 5월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제조사로 강판을 고온으로 가열한 후 급속 냉각해 모양을 만드는 '핫스탬핑 공법'을 토대로 여러 차량용 외장 부품을 양산하며, 최근에는 테슬라 매출 비중을 빠르게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차트 분석

아래는 일봉 차트입니다. 27일 거래량이 전일대비 약 537% 이상 상승하며 주가 또한 상한가로 거래를 마감하였습니다. 현재 주가는 연중 최고가 9,780원입니다. 이는 52주 신고가 이기도 합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일봉 차트

 

아래는 엠에스오토텍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주가의 주요 이동평균선이 정배열 상태입니다. 또한 이를 주가가 돌파하며 신고가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주 거래량 또한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주봉 차트

 

아래는 엠에스오토텍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11월만 약 60% 이상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월봉 차트

 

 

엠에스오토텍 주가의 수급 현황

아래는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과 외국인은 매수 우위에 있으며, 기관계는 매도 우위에 있습니다. 27일에는 개인이 많이 매수하였고, 기관계도 매수세가 들어왔습니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전망 및 차트분석(feat.상한가):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화전자 주가전망 및 차트분석

안녕하세요~24일 주식 시장에서 삼화전자 종목이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화전자 주가 이슈 52주 신고가-트럼프, 정권

raystock.tistory.com

 

삼성SDI 주가전망 및 차트분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최근 전기차 관련주들의 상승세가 뚜렷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SDI 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SDI 주가 이슈 최근 국내 및

raystock.tistory.com

 

LG화학 주가전망 및 차트 분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최근 LG화학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LG화학 주가 이슈 점검 이슈 1: 6 거래일 연속 외국인 순매

raystock.tistory.com

 

진매트릭스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서 진매트릭스 주가 상승세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진매트릭스 주가

raystock.tistory.com

 

비덴트 주가전망 및 차트분석(feat.비트코인 급등)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시장에서 비트코인 관련주들이 큰 폭의 상승세를 연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덴트 종목의 주가전망 및 차트분석에 대해서 자세히

raystock.tistory.com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