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 경제노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기 주가 전망에 대해 차트 분석과 향후 실적전망을 중심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기는 어떤 회사 인가?

삼성전기는 1973년에 창립해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핵심 전자부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삼성전기는 1980년대에 소재 및 컴퓨터 부품으로 사업영역을 다양화 했으며, 1990년대에는 이동통신부품, 광부품, 칩부품과 같은 차세대 유망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였습니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2000년대에 들어서는 소재, 다층박막성형, 고주파회로설계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전략기술의 심화 발전과 사업의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통신 모듈, 기판, 칩부품, 카메라 모듈등의 사업을 세계 일류로 집중 육성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 실적 전망

삼성전기는 10월 26일(월) 3분기 경영 실적을 발표합니다. 증권사 리포트에 따르면 삼성전기는 전 사업 부문의 호실적이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기의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240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산했다. 시장 전망치를 11.2% 웃도는 것이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3분기 실적 전망

 

이 같은 배경에는 카메라 모듈은 주요 고객사의 스마트폰 증산에 따라 수요가 늘고 있다며 기판 부문은 패키징기판 사업의 높은 가동률과 고수익성이 지속되고 있고, 북미 고객사로의 경연성인쇄회로기판(RFPCB)도 계절적 성수기에 진입했다고 진단했습니다. 

 


또한, 삼성전기의 가장 견조한 제품은 적층세라믹콘덴서(MLCC)로 3·4분기 MLCC의 출하량 성장률은 전분기대비 18% 추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세트 수요 회복의 가장 큰 수혜가 MLCC에서 확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기 주가 차트 분석 

아래는 삼성전기 주가의 일봉 차트입니다. 현재 전고점 자리에서 3차례 정도 저항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3월 큰 폭의 하락이 있었지만, 단기간내에 반등하면서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 왔습니다. 삼성전기는 코스피 상이 종목이고 대표 IT 종목 이기때문에 아무래도 코스피 지수와 상관 관계가 높습니다. 그래서 코스피 지수 흐름과 같이 보시면서 대응 해야겠습니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일봉 차트

 

삼성전기 주가의 주봉 차트를 보시면, 20주봉 선의 지지를 받으면 상승세를 이어 왔습니다. 현재는 125,000원에서 150,000선까지 박스권 내에서 횡보하면서 매물을 소화 하는 모습입니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주봉 차트

삼성전기의 월봉차트도 보시면, 단기 이동평균선 모두가 정배열 상태입니다. 주가가 5월봉선 위에 있는 상태입니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월봉 차트

 

삼성전기 매매동향

아래는 삼성전기 주가의 최근 1개월간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매매동향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개인과 외국인은 매도 포지션을 취하고 있으며, 기관계는 매수 포지션을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 많은 물량은 내놓은 곳은 개인입니다.

 

삼성전기 주가 전망 및 분석: 매매동향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셀트리온 주가 전망 어떻게 되나?

안녕하세요~ 레이 경제노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오 대장주 셀트리온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주가 주요 이슈 셀트리온그룹은 지주사 합병에 이어 셀트

raystock.tistory.com

 

LG화학 주가 전망 및 분석

안녕하세요 레이 경제노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LG화학 주가에 대해 자세히 분석 및 전망해 보겠습니다. LG화학 주가 관련 주요 이슈 테슬라의 3분기 실적이 호실적을 달성했다는 전해 지면서

raystock.tistory.com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분석 및 전망

1.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어떤 회사 일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단일 공장 세계 최대의 생산 시설과 가장 빠른 프로세스를 인정받고 글로벌 제약 바이오회사의 진화하는 수요에 발맞춰 바이오제

raystock.tistory.com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