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2020. 12. 17. 14:47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우리기술투자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우리기술투자 주가 상승 이유

우리기술투자는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가상화폐 및 비트코인 관련주로 주식시장에서 분류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우리기술투자 주가가 17일 장중 큰 상승세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승 이유는 비트코인 가격이 12년 만에 2만 달러를 돌파 때문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16일 현지시간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시황 중계사이트 '코인마켓 캡'은 이날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이 전일 대비 7.83% 상승해 거래 중입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또한 우리기술투자는 벤처투자와 인수 및 합병 등 신기술 금융사업 주력기업 이기도 합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17일 외국인은 우리기술투자를 1만 주 순매수하고 기관은 2000주 순매수하는 것으로 장중 잠정 집계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기술투자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우리기술투자 주가 차트 분석

일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올해 큰 주가 상승을 이루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여파 속에서도 글로벌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국내 관련 종목들도 상승 추세를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이중 우리기술투자는 대표적인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일봉 차트

 

아래는 우리기술투자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지난 10월부터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가도 기술적 분석상으로 정배열 차트 형태를 만들며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주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2017년 큰 주가 상승이 있었고 그 이후 하락 추세를 겪어 왔습니다. 그러다 올해 10월부터 추세 전환 시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월봉 차트

 

우리기술투자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우리기술투자 주가 수급 현황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과 외국인은 매수 우위에 있으며 기관계는 매도 우위에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펄어비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6일 주식 시장에서 펄어비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펄어비스 주가 주

raystock.tistory.com

 

SK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SK머티리얼즈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SK머티리얼즈

raystock.tistory.com

 

엘앤에프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엘앤에프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엘앤에프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OCI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OCI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OCI 주가 상승 이유 16일

raystock.tistory.com

 

영풍제지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영풍제지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영풍제지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서 셀트리온헬스케어 종목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

raystock.tistory.com

 

일진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일진디스플레이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신산업 주가 전망  (0) 2020.12.17
한국전력 주가 전망  (0) 2020.12.17
펄어비스 주가 전망  (0) 2020.12.17
SK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0) 2020.12.16
엘앤에프 주가 전망  (2) 2020.12.16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