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 주가 전망

2020. 12. 18. 10:37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 시장에서 LS네트웍스 종목이 장중 상한가를 기록중입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LS네트웍스 주가 상승 이유

18일 주식 시장에서 LS그룹주가 LS전선 2324억대 제주 해저케이블 사업 수주 소식으로 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금일 LS네트웍스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29.84% 상승을 기록 중이며 LS전선아시아는 18.55% 상승하고 있고, LS도 2.73%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LS전선 동해항 해저케이블 선적

지난17일 LS전선은 한국전력공사를 대상으로 약 2324억 원 규모의 ‘제주 3연계 해저 케이블 건설 사업’을 수주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해저케이블이 일반 전선보다 수익성이 높고 국내 수주여서 물류비 절감도 가능하다며 전선만 납품하는 것이 아니라 시공까지 턴키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이라고 전했으며 해당 수주는 향후 3년 동안 인식될 전망입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LS전선 제주 연계 해저 케이블 건설 사업 설명

 

다음으로 LS네트웍스 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LS네트웍스 주가 차트 분석

아래는 일봉 차트입니다. 18일 장중 상한가를 기록중입니다. 52주 신고가 종목이기도 합니다. 주가의 거래량도 크게 증가해 전일대비 약 2990% 증가 중입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일봉 차트

 

아래는 LS네트웍스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이번주에 주가가 25% 상승중이며, 전체적으로 차트를 볼때 주가의 주요 이동평균선들을 장악하며 슛팅이 나오는 모양입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주봉 차트

 

아래는 LS네트웍스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긴 하락 추세를 겪어 왔습니다. 올해 의미 있는 추세 전환이 나올 수 있을지 잘 관찰하며 대응해야 겠습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월봉 차트

 

LS네트웍스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LS네트웍스 수급 현황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은 매도 우위에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계는 매수 우위에 있습니다.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SK하이닉스 주가가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2개월 동안 큰폭의 주가 상승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

raystock.tistory.com

 

명신산업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명신산업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신 산업 기업개

raystock.tistory.com

 

한국전력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한국전력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국전력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우리기술투자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우리기술투자

raystock.tistory.com

 

펄어비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6일 주식 시장에서 펄어비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펄어비스 주가 주

raystock.tistory.com

 

SK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SK머티리얼즈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SK머티리얼즈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디콕스 주가 전망  (0) 2020.12.18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0) 2020.12.18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0.12.18
명신산업 주가 전망  (0) 2020.12.17
한국전력 주가 전망  (0) 2020.12.17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