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주가 전망

2020. 12. 18. 14:02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대웅제약 종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대웅제약 주가 상승 이유

대웅제약이 보톡스 분쟁이 마무리되면서 19일 주가가 크게 상승 중입니다. 19일 대웅제약은 불확실성 해소가 호재로 작용하며 장중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보톡스 분쟁 두회사 로고

 

주가 상승의 주요 배경에는 대웅제약의 경우 소송 불확실성이 해소된데다 최종 판결이 예비 판결보다 완화된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보톡스 예시,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편 대웅제약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진행 중인 호이스타정의 임상 2상을 2상에 3상을 병합한 형태로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대웅제약 주가 전망: 호이스타정

 

이에 대웅제약은 대규모 환자에게 신속한 연구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면서 이러한 점이 주가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호이스타정


다음으로 대웅제약 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대웅제약 주가 차트 분석

일봉 차트입니다. 12월달 들어서 일봉상 상승 추세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특히 2 거래일 동안 큰 주가 상승세가 눈에 띄네요.

 

대웅제약 주가 전망: 일봉 차트

 

대웅제약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최근 몇주동안 연속해서 양봉 캔들이 발생하고 있으며 주가 상승을 매주 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주봉 차트

 

대웅제약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긴 하락 추세에서 이번 달 크게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12월에만 주가가 100% 상승하고 있으며 주가의 거래량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월봉 차트

 

대웅제약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대웅제약 주가 수급 현황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과 기관계는 매도 우위에 있으며, 외국인은 매수 우위에 있습니다.

 

대웅제약 주가 전망: 수급 현황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메디콕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 시장에서 메디콕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메디콕스 기업 개

raystock.tistory.com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삼화페인트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raystock.tistory.com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 시장에서 LS네트웍스 종목이 장중 상한가를 기록중입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LS네트

raystock.tistory.com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SK하이닉스 주가가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2개월 동안 큰폭의 주가 상승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

raystock.tistory.com

 

명신산업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명신산업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신 산업 기업개

raystock.tistory.com

 

한국전력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한국전력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국전력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전산업 주가 전망  (0) 2020.12.18
종근당 주가 전망  (0) 2020.12.18
메디콕스 주가 전망  (0) 2020.12.18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0) 2020.12.18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0) 2020.12.18
Posted by kfreeman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