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콕스 주가 전망

2020. 12. 18. 12:49 from 주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 시장에서 메디콕스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메디콕스 기업 개요

메디콕스는 또한 2020년 8월 바이오 관련 헬스케어 유통제조, 의료용품 유통 제조, 마스크 유통 제조 사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하는등 바이오사업을 추진 중입니다. 메디콕스의 최대주주는 메콕스바이오메드입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는 조선기자재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메디톡스는 초대형 선박의 선수, 선미, 프로펠라보스, 엔진룸등의 9곳을 특수제작 요건을 요하는 부문의 블록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메디콕스의 주요 공급처는 현대중공업 및 현대미포조선등의 1차 협력업체입니다. 메디톡스는 17년 3월 철도차량용 전동기 OEM 생산업체인 씨엠지를 흡수합병 하였습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 주가의 주요 상승 이유를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메디콕스 주가 상승 이유

17일 메디콕스의 자회사 메콕스큐어메드가 식약처에서 보자닉스의 임상 1,2상 계획을 승인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의 자회사 제품 보자닉스는 신약개발 바이오 전문기업 메콕스튜어메드가 자체개발한 천연물 기반의 골관절염 소염 진통제입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의 자회사 메콕스큐어메드에 따르면 골관절염 통증을 억제하고 항염 효과가 우수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점이 메디콕스 주가 상승의 주요 요인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메디콕스 주가의 기술적 분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메디콕스 주가 차트 분석

일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어제 상한가 이후 19일 장중 현재 주가가 약 14% 상승 중입니다.  주가의 거래량도 2거래일 동안 크게 증가 하고 있습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 주가의 주봉 차트입니다. 이번주 주가가 약 50% 상승중입니다. 거래량 또한 1205% 전주 대비 증가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까지 하락세를 보여왔으며 주가의 가격 이동평균선 밀집구간에서 지지 받으며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 주가의 월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상승 추세로의 전환을 계속 시도하고 있습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메디콕스 주가의 수급 주체별 최근 매매 동향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메디콕스 주가 수급 현황

최근 1개월 개인 외국인 기관계의 수급 현황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시면 개인과 기관계는 매수 우위에 있으며 외국인은 매도 우위에 있습니다.

 

메디콕스 주가 전망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5일 주식 시장에서 삼화페인트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raystock.tistory.com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8일 주식 시장에서 LS네트웍스 종목이 장중 상한가를 기록중입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LS네트

raystock.tistory.com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SK하이닉스 주가가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2개월 동안 큰폭의 주가 상승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

raystock.tistory.com

 

명신산업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명신산업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신 산업 기업개

raystock.tistory.com

 

한국전력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레이의 경제노트입니다. 17일 주식 시장에서 한국전력 종목이 크게 상승 했습니다. 그래서 이 종목에 대해 상승 이유와 차트 분석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국전력 주가 상

raystock.tistory.com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근당 주가 전망  (0) 2020.12.18
대웅제약 주가 전망  (0) 2020.12.18
삼화페인트 주가 전망  (0) 2020.12.18
LS네트웍스 주가 전망  (0) 2020.12.18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0) 2020.12.18
Posted by kfreeman98 :